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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
번호 제목
1
[학습문의] 선생님 이름 옆의 ( )는 무엇을 뜻하나요?

   강사님 성명 오른쪽에 붙은 ( ) ,  (C) , (M) 등의 표기는

   강사님이 어느 센터에 근무하고 있는지 즉각 확인하고, 

   회원님께 도움드리기 위해서 표기한 글자입니다

   

  수업에 영향을 주는 정보가 아님을 안내드립니다

   (최근 궁금해 하는 회원님이 많으셔서 알려드립니다 ) 

2
[사이트문의] 어떻게 수강신청을 하나요?
새로 개편된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하시는 방법입니다.


3
[학습문의] 강사님 배정은 어떻게 되나요?

수강신청 단계에서


수업요일/ 시간에 따라 가능한 강사님이 표시됩니다

강사님 성명을 클릭하면 강사님이 배정되는 구조입니다

(강사님 프로필 등 준비중 )


단, 레벨테스느튼 전담강사님이 진행하고 있어서

레테진행 강사님으로 수업 진행 요청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


4
[학습문의] 헤드셋/마이크 있는 이어폰을 꼭 사용해주세요

헤드셋/마이크 있는 이어폰을 꼭 사용해주세요


학생은 괜찮지만,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님에게는

메아리가 발생 ( 학생말이 강사님에게 두 번 이상씩 반복되어 들립니다)


그러면 강사님이, 학생의 말소리를 잘 듣지 못하여

수업의 품질이 떨어집니다

따라서 꼭 헤드셋  / 마이크 있는 이어폰 ( 핸드폰 구매시 제공하는것 가능) 을 사용하여 주세요


감사합니다




5
[학습문의] 개인사정으로 인해 결석을 해야 할 경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회원님의 개인사정으로 결석을 해야 할 경우,

미리 결석일로부터 이틀 전까지 [마이노트-휴강신청]게시판에 결석일자와 결석사유를 알려주세요


대체강사님으로 보충수업을 진행해 드립니다.

단, 1:1 수업인 경우에만, 월 1회 범위내에서 제공 가능합니다


당일에 결석 이라고 알려주시는 경우 ㅡ 보강 없음(강사 미리 스텐바이중)

금요일 18:00이후에 올리시는 월요일수강 변경 -- 보강없음


(특히, 1:2나 1:4 그룹 수업을 수강하는 회원들은 수업 특성상

보강수업이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 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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